상담 및 예약전화

입금계좌안내

  • 하나은행
  • 288-910391-87507
  • 예금주: 박웅규 크린베드

HOME > 커뮤니티 > 고객후기

고객후기

 
작성일 : 12-11-26 22:15
효과 제대로 느꼈습니다!
 글쓴이 : 승욘
조회 : 7,388  
며칠 전 사장님께서 직접 저희 집에 오셔서 해주시고 갔습니다.
 
저희 아이가 어릴 때부터 아토피 증상도 있었고 최근에는 알러지성 비염으로 최근 한달간 심하게 고생했었습니다.
병원에서 검사해보니 집먼지 진드기 알러지라고 하시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이 얘기를 들으시고 더 꼼꼼하게 아이 침대, 요, 이불, 베개 모두 청소 해 주시고, 편백나무 용액도 뿌려주셨습니다.
이제 다녀가신 지 열흘정도 되었는데 그 동안 심했던 아이의 비염이 믿을 수 없을 정도고 깔끔하게 나았답니다!!!
설마하면서 시도해 보았는데 확실히 효과가 있었습니다.
콧물도 이제 더 이상 나오지 않고, 아침마다 아이를 지치게 하던 재채기도 더이상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사장님...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cleanbedte 12-12-01 06:21
답변  
특히 알레르기성 비염의 경우, 메트리스청소, 씨트및 벼개카버등을 세탁하고 침대주변을 청결히 한후 숲속만들기라는 저희 회사의 피톤치드 마무리는 여러 고객님들께서 호전되었다는 말씀을 해주십니다.
물론 크리닝 후, 곧바로 호전 되지는 않지만 1,2주후 호전되어집니다.
사람마다 갖이고 있엇던 그동안의 알레르기 인자들이 반응되어지는 기간이라 생각되어집니다.
 
습도가 50%로 미만이면 집먼지진드기들은 살지 못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햇볕에 메트리스를 말려 쓰신다면 이상적이겠지만 집안의 구조로 제한되겠지요.
주거 문화의 서구화로 공간활용이나 편리함은 가져다 주었으나 우리 고유의 온돌과, 이불과 요라는 침실문화의 건강 지혜는 새삼 생각되어집니다.
 
6개월에 한번쯤은 전문 침대 청소 업체에 크리닝하시고 특히 습식 크리닝경우 오래된 경험과 전문적인 기술력이 필요합니다.
메트리스 재질에 따라, 오염의 종류에 따라 오염 제거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고가의 메트리스가 손상되어 지는 일이 없도록 하셨으면 합니다.
저희 크린베드는 세계 판매 1위의 씰리코리아와 제휴하여 국내 판매분 전량을 A/S 하는, 기술력으로나 성실한 면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만 과학적이고 위생적인 침실문화를 위해 보다 노력해야 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보다 세밀함이 요구되어집니다.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이 카버되고 크린베드 USA라는 미주 법인이 곧 출범하게 되지만 대표인 저도 지점 직원들과 함께 오늘도 세벽, 청소 장비를 갖이고 침대밑을 걸레질합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격려 감사합니다.
 
cleanbed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