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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략

입소문 마케팅 - 고객을 통한 고객창출

  • 대기업과 달리 막대한 광고비를 쓸 수 없는 1인기업이나 소기업에게 유효한 마케팅 수단은 돈 들이지 않는 입소문(구전광고)이며 가장 확실하고 효과가 높은 홍보수단입니다.
  • 이를 위한 전략적인 접근은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또 언론보도, 온라인 및 오프라인 광고 및 홍보, 관련 전시회 혹은 박람회 참가와 같은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이러한 목표를 달성해야 합니다.
  • 소자본 창업도 무한경쟁의 시대에 접어 들었으므로 고객확보에서 서비스 그리고 마케팅까지 특별한 전략이 요구됩니다.
    그러므로 혼자서 겪는 시행착오를 줄이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성공창업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클린베드 대리점 역할
브랜드 파워를 통한 영업력 극대화
발로 뛰는 영업전략으로 한 발 앞 선 공격적 마케팅
온, 오프라인 지역네트워크 및 커뮤니티 활성화
성실한 자세와 방문시간 엄수를 통한 고객 서비스 향상
서비스와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매출 및 수익증대 강화
대한민국 침대청소 NO.1이라는 자부심과 차별화 된 서비스

비즈니스 노하우

무점포 창업가는 사장이면서 종업원인 1인 기업가입니다.
점포도 없이 모든 일을 혼자 한다는 게 쉽지만은 않으며 신규고객창출, 고객상담, 침대청소 등 다방면에 노하우를 보유해야 합니다.

많은 비용을 들여 대기업처럼 광고를 할 수는 없기 때문에 직접 발로 뛰며 현장에서 하루 최소한 2시간 정도는 꾸준히 홍보에 할애해야 합니다. 주요 홍보방법은 전단지입니다. 오랫동안 전단지를 나눠주면서 내린 결론은 전단지는 우편함에 꽂아놓는 것보다 손에서 손으로 건네는 게 가장 효과적 이라는 것. 같은 전단지를 돌려도 약간의 변화를 줘야 합니다.